일상 Routine

20210422 상투잡이

innop541 2021. 4. 23. 11:59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올해 2월 미국 주식이 아직 하늘 높이 올라가 있을때 막바지에 FUSE를 몇주 주워담았다. 스펙주식이라고 아주 싼 주식으로 즐겨보는 유투버 뱅브로님이 구매하신다하시어 그 전부터 많은 덕을 보아온터라 옳거니! 하고 구매했었다. 첫날은 낮은 지점에서 사서 아주 흡족했으나 바로 다음날이 아마 설날연휴 부근이었던것 같은데, 프리장부터 투더문하고 있는게 아닌가?!

이대로 놓칠순 없다해서 장이 시작하자마자 투더문하고 있는 주식을 시장가로 구매했다.

하지만...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하락하고 있다.

앞으로는 프리장때, 그리고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는 것은 안사야지하고 마음먹었다.하지만 그로부터 얼마의 시간이 지난걸까 나는 그때의 교훈을 까마득하게 잊어버리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했다.

프리장에서부터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던 ARVL을 놓치고 싶지 않아 그것도 프리장에...! 시장가로 구매했더니 그로부터 12시간 이상이 지난 현재. 상투 그것도 아주 끄트머리를 잡았다... 끄트머리도 아니고 공중ㅠㅠ

뇌동매매를 안해야지 안해야지 하는데 욕심이 앞서다보니 또 이렇게 되어버렸다.

두번 실수했으니까 앞으로는 조심하자!